홈 > 고객지원 > CCMS란?

담당 담당 업무
1) 소비자불만 제기자의 권리 인식
2) 제품 혹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소비자 만족 유지 및 개선
3) 소비자 불만 처리의 기본 방침 성립
4) 소비자 불만 처리의 문서화, 문서 관리
5) 소비자 욕구 및 성향의 추이 파악, 대처
6) 정기적인 피드백을 통한 소비자 불만 처리와 피해 내용 사내 공유
7) 관련 부서에 소비자불만 예방/시정 조치 요구
8) 최고 경영층에 중대하고, 긴급한 사안 직결 보고
9) 소비자 관련 제3 기관의 정보 습득 및 관계 유지
1)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의 취지를 충분히 이해하고 회사가 정한 소비자불만 처리 실무지침을 숙지준수
2) 부서원 모두가 소비자불만과 관련하여 준수하여야 할 절차와 그 역할, 책임과 권한을 인식하고 소비자불만을 처리하도록 교육훈련
3)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메뉴얼 및 제도 정비
4) 고객불만 발생시 유형분석/원인파악 및 대책 마련 요구
5) 소비자원.소비자단체 심의관련 문서관리
6) 고객불만에 대한 분석 및 관련부서 통보 및 공유
7) 고객불만 자료를 기반으로 정보제공
8) 전화,홈페이지 고객불만 상담
1)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의 취지를 충분히 이해하고 회사가 정한 소비자불만 처리 실무지침을 숙지 준수
2) 부서원 모두가 소비자불만과 관련하여 준수하여야 할 절차와 그 역할, 책임과 권한을 인식하고 소비자불만을 처리하도록 교육훈련
3) 고객불만사항 접수 및 관리
4) 전화,홈페이지 고객불만 상담
1)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의 취지를 충분히 이해하고 회사가 정한 소비자불만 처리 실무지침을 숙지 준수
2) 부서원 모두가 소비자불만과 관련하여 준수하여야 할 절차와 그 역할, 책임과 권한을 인식하고 소비자불만을 처리하도록 교육훈련
3) 고객 불만사항 접수 및 관리
4) SCM 답변관리 및 상품관련 상담